본문 바로가기

Book

보라빛 소가 온다. [세스고딘]

 

처음 세스고딘이 누구인지도 모르고...표지디자인에 압도되어 스스럼없이 구입한책

'광고는 죽었다'라는 카피에..광고를 하면서 이런 도발적인 문구에 혹해서는 안돼는데..뭔가 있나라는 생각에 지갑을 열게 하다니..

생각해보면 카피라이터와 디자이너에게 박수를 보내게 된다.

처음 책장을 넘기며 도대체 보라빛 소가 뭘까라는 궁금증 가지게 만들었던책!

제목이 그렇듯이...지루하지 않는 책이다.저자는 적절한 사례와 함꼐...광고와 마케팅의 홍수 속에서 새로운것, 흥미로운것 만이 살아남는다고 주장을 하고 있다. 나온지 조금 된책이며, 인기있었던 책이라...인터넷 중고 서점에서도 쉽게 찾아볼수 잇으리라

안보신분들은 가격도 얼마안하니...한권쯤 구입하시기를....

여기에서 말하는 리마커블은 광고나 마케팅만의 이야기가 아니다...모든일의 모두에 대한 이야기다.


항상~이야기 하는 나만의 장점과 단점...장점은 누구든 꼭 알아야 할 내용을 적절한 사례와 더불어 재밌게 풀어나가고 있다. 북커버 디자인이 좋다...

 

하지만 이역시 하드카버라...집이나 책상에서보다 대중교통이나 길거리에서 책을 읽는 나로서는 개인적으로는 하드커버를 싫어한다...


보랏빛 소가 온다. 1

저자
세스 고딘 지음
출판사
재인 | 2004-02-28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페인트 용기를 바꿔 페인트 업계를 뒤흔든 더치 보이, 자신들이 ...
가격비교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이다[니콜라스 네크로폰테]  (0) 2013.05.01
트로이의 목마를 불태워라  (0) 2013.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