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만을 보고는 무슨책일까 하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이책의 부제가 '마케팅 패러다임의 7가지 이동' 이라는 제목이 말하듯,,,마케팅 서적이며, 변화에 대해 말한다. 나의 경우는 우연히 구입하게된 보석같다라고나 할까.
이책은 향후 마케팅의 변화와 그 대처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잠시 머리가 섬찟해지는것이 이책이 2004년도에 씌여졌다는거다.
나의 4년 전이면 끝없는 PT와 현실의 업무에 지쳐 변화를 생각하지 못했을때인데..아마 그당시 봣다면 이 책의 내용이 그저 한사람의 마케팅 소견일거라 생각햇을껀데.. 지금 이책의 내용은 이루어지고 있고 아직 보이지 않는 준비를 하는 부분도 있다.
아마 지금 서점에서 구하기 다소 힘들지도 모를 책이다. 나의 경우는 우연히 헌책방 사이트에서 다른책을 구입하다. 끼워 넣기로 구입을 한책인데..정말 이책의 내용은 지금 변화하는 시대에 살고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봐도 좋을법한 마케팅 지침서이다 (2009.5.30)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이다[니콜라스 네크로폰테] (0) | 2013.05.01 |
---|---|
보라빛 소가 온다. [세스고딘] (0) | 2013.05.01 |